>
>
제35말
>
진나라는 성문에 매달린 영이인을 보고 세자에게 보고를 하고... 공손장군은 영이인이 곧 죽자 호랑에게 삼나무를 내라고 재촉합니다.호란은 여불위를 찾으라고 하고, 공손장군은 옥에 갇혀있는 여불위를 찾아 묘책을 듣습니다.
>
진무안군 백기의 저택진태자 안국군 진태자 안국군은 백기를 찾아 출병하지 않은 것에 화가 났고, 이때 백기의 아들 백중이 들어와서 아버지 대신 자신이 나서겠다고 합니다.안국군은 현장군의 왕릉을 다른 장군으로 교체하니 그때 출전하라고 합시다.만약 전쟁에서 진다면 백기의 죄를 물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백중이 "조나라가 영이인을 세우면 어떻게 하느냐"고 묻자, 세자는 "대의를 위해서는 희생은 어쩔 수 없다"고 말합니다. 태자가 가고 두 부자는 누군가가 모략을 하고 백기를 함정에 빠뜨렸다 것이라고 결론짓고 백기는 아들이 경거망동해서 이길 수 없는 전쟁에 나간다고 생각하고 추석은 자신에게 묘책이 있다고 합니다.
>
왕은 징나ー이 10대군 죽음을 더 투입했다는 말이 투지를 잃습니다.그때 왕후가 돌아와서 같이 가볼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한편, 호란은 성문에 묶여있는 영이인을 보러 와서 한당성 안의 참담한 모습을 보고 사람들을 치료하고 있는 은서춘을 찾아 도와주고... 공포에 찬 성민 중 일부는 성 밖으로 내달라고 시위를 하고, 그것을 막는 은소춘을 향해 돌까지 던집니다. 이때 한 사람이 왕후의 활에 죽고, 왕후는 성에서 나오라고 분열시키는 사람을 진나라 세작으로 간주해 죽인다. 엄명을 내리겠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은 다시 진나라에 대한 투쟁의지를 드러내고 왕후는 왕에게 성루에 올라가 병사들의 사기를 높이라고 말합니다.왕은 주저하다가 왕후의 말을 듣고 올라가기로 합니다.
>
>
우공자는 영이인에게 조가 끝까지 맞서겠다고 하고, 영이인은 자신은 태자에게 아무것도 아닌 존재라며 자신의 죽음은 진태자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말합니다.그러던 중 진나라 술사가 성밖에서 연기를 올리기 시작하여 연기가 뿌연 성벽을 감쌀 무렵 유령병사가 나타나 조상의 군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아이들과 여성들로 이루어진 조나라 군사는 우공자의 외침에도 유령을 봤다고 두려워하여 혼백산 도망에 쫓겼습니다. 이 모든 계획은 바로 백기의 아들 백중의 묘책이었습니다.추석은 장군에게 유령병사로 도주한 조나라 군사들을 치는 시기는 삼일 후라고 합니다.
>
유령을 봤다는 환자들 덕분에 진나라 군인이 등나무 갑옷을 사용한 것을 알게 된 호란과 소춘.진군사는 시체를 방패삼아 유령병사처럼 움직인 것이고, 또 등나무 갑옷에 유동나무 기름을 발라 화살이 쏘이지 않았던 것이었습니다.
>
우공자는 진이 영이인은 신경쓰지 않고 공격하는 것에, 영이인은 더 이상 쓸모가 없다며 죽이려 하고, 그때 호란이 성벽에 나타나 자신이 진을 격퇴하는 방법이 있으니 영이인을 놓아달라고 합니다.우공자는 호란도 죽이려 하고, 왕후가 나타나 인생은 도박이라고 하여 호란의 방법을 물어 보기로 합시다.호란의 방법이 통하면 영이인과 여불의 안전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
일공자와 소춘은 부녀자를 모아 진나라 유령병사는 진나라 군인이 장평에 있는 조나라 군인의 시체를 꺼내 위장했다고 알려 투쟁의식을 높이고..일콤쟈은 소춘에 1년 전에 장평 전투에서 죽은 시체가 어떻게 지금까지 있을지 의문을 이는 진나라 병사들이 유령으로 분장한 것 같다 그리고 코하루는 장평의 시체를 훼손했다고 말해야 사람들이 더욱 분개하고 전투력이 상승한다고 말합니다.
>
>
도깨비 병사들이 쳐들어오고, 호란은 진통을 시작합니다.연이인은 ,"의원을 부르지 않으면 진이 지더라도 우공자를 반드시 죽이겠다"고 말하며, 우공자는 은소춘을 불러줍니다.조나라 군사는 소가 끄는 불마차로 유령병사를 상대하고 진나라 병력은 혼을 잃게 됩니다.그때를 겨냥해 고호양이 군사를 이끌고 진국의 병사들과 싸워 승리합니다."호란은 난산으로 죽을 고비를 넘기고, 만약 호란이 죽는다면, 평생 호란을 원망할 것이라는 영이인의 말에, 호란이 정신차리고 힘을 냅니다. "드디어 아기가 나오고, 호란은 진나라의 비밀을 말한 자신을 원망하느냐고 물었고, 영이인은 \"자신을 구하려고 목숨을 건 후란에게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
전투의 패배로 백중과 사령관의 마찰이 생겼고 백중은 곧 군을 집결해 조를 치려 하지만 사령관은 더이상 백중을 믿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나라와 다른 나라들이 연합하여 진나라 군사들이 수세에 몰리고 있다고 전해지고 사령관은 분성으로 물러나자고 명령한 것입니다.
>
>
영이인은 호란에게 자신이 성벽에 매달려 있을 때 이어사가 보이지 않았다고 장인을 걱정하며 왕에게 호란의 출타를 허락받습니다. 왕후는 궁녀에게 호란이 이어사집에 출가한다는 보고를 받고 궁녀에게 할일이 있다고 합니다. 호란은 이어사 집에 도착했고 그것을 몰래 지켜보고 있던 사람이 있었습니다.호란은 이어사에게 탕약을 바치고, 이어사 후란이 기뻐하면서도 아버지를 원망하며 집을 나서고, 또한 조의 관리로서 진나라 왕손비는 인정받지 못한다고 합니다.그때 하인이 들어와서 사람들이 호란을 죽이려고 몰려왔다. 전언은 호랑이의 난을 숨기고 나갑니다.사람들은 진나라와의 전쟁에서 싸움을 떨고 있었고 화풀이를 이어사옥으로 만들어 이윽고 이어사까지 죽이려 했고, 여불위(여불위)가 도착했을 때 사람들이 이어사를 풀고 나서였습니다.우물에 숨어있는 호랑이를 구하고 호랑이는 죽어가는 이어사와 마지막 대화를 나눕니다.
>
영이인은 아버지의 죽음에도, 호란이 평소대로 행동하는 것이 아무렇지 않게 보인다고 말하고, 여불은 그 장면을 보지 못해서 그런 것이라고 말합니다. 둘 다 호란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그러나 호란은 아들 정아를 안고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그리고 뭔가 결의를 새롭게 하는 듯한 눈빛
>
>
여불위는 왕과 메뚜기의 싸움으로 여흥을 즐기고, 왕은 여흥의 끝에 조우를 불러들이라고 하는데, 여불위가 우공자는 욱일궁에 있다고 고합니다.왕은 우공자가 왕후와 함께 있다는 것에 심기가 없어집니다.천제일왕이 계단을 올라가 비틀거리면서 조정대신은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왕은 일공자에게 천제를 대신하고, 예법상 국왕이 아닌 사람이 천제를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고 승상이 간언하자, 왕은 한공자가 "이제부터는 자기 대신 국정을 보게 된다"고 후계자 선언을 합니다.왕과 한 공자는 제사를 지내지 않도록 바라보는 우공자와 그런 우공자를 눈여겨보는 여불위.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희서 배우 나이 결혼 남편 집안 몸매 국적 본명 노출 과거 인스타 좋은정보 (0) | 2019.12.04 |
---|---|
한고은 남편 직업 집안 나이 키는? 볼께요 (0) | 2019.12.04 |
종영 드라마 추천 by 이마즈 이야~~ (0) | 2019.12.03 |
정일우 나이 집안 누나 여자친구 군대 알아보자 봅시다 (0) | 2019.12.02 |
강두 나이 집안 이나래 직업은? 봅시다 (0) | 2019.12.02 |